default_setNet1_2

캘러웨이 ‘에이펙스 21 시리즈’

기사승인 2021.02.03  14:46:27

공유
default_news_ad1
   
 

캘러웨이골프는 ‘에이펙스 21 시리즈’를 이달 3일 공개했다. 에이펙스 21 시리즈는 아이언 4종 에이펙스 21, 에이펙스 DCB 21, 에이펙스 프로 21, 에이펙스 MB와 하이브리드 2종 에이펙스 21, 에이펙스 21 프로 하이브리드이다.

캘러웨이골프의 에이펙스(APEX)는 단조 아이언과 비거리를 결합한 새로운 제품으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9년 연속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사용률 1위를 기록했다.

에이펙스 21 아이언은 중ㆍ상급자에게 적합하다. A.I 기술로 설계된 최초의 단조 아이언으로 비거리와 정확한 컨트롤을 제공한다. 스핀 일관성을 향상시켰으며 텅스텐 코어로 관용성을 높였다. 또한 잔디와 클럽과의 마찰을 최소화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타구감과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145만원(#5~PW).

에이펙스 DCB 21 아이언은 초ㆍ중급자 제품. 에이펙스 아이언 중에서 가장 관용성이 뛰어나다. 딥 캐비티 백과 향상된 솔 너비가 어떠한 라이에서도 쉽게 볼을 띄우고 러프에서도 잔디와의 마찰을 줄일 수 있게 한다. 아이언 번호마다 각기 다르게 설계된 페이스 구조가 빠른 볼 스피드와 향상된 스핀을 제공한다. 골퍼들은 충분한 비거리와 정밀한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롱 아이언과 미들 아이언에 50g 이상의 텅스텐을 사용해 무게중심을 배치하였다. 포지드 1025 연철 카본 스틸로 제작했다. 145만원(#5~PW).

에이펙스 프로 아이언은 투어 레벨의 비거리와 퍼포먼스를 상징한다. 새로운 단조 중공 바디 구조를 더해 일관된 비거리와 정확한 컨트롤 성능을 선사한다. 아이언 각각의 독특한 구조는 빠른 볼 스피드와 향상된 스핀을 만들어낸다. 역대 에이펙스 아이언 중 가장 많은 텅스텐 양을 시용했다. 속이 비어있는 중공 구조로 최대 90 g의 텅스텐이 포함되었다. 이 거대한 텅스텐 에너지 코어는 이상적인 탄도를 제공할 뿐 아니라 관용성도 크게 향상시켜준다. 170만원~190만원(#4~PW).

에이펙스 MB 21 아이언은 최고 레벨을 위한 제품이다. 블레이드 디자인과 그루브, 타구감과 그새로워진 무게중심 구조가 완벽하게 결합돼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얇은 탑 라인, 날렵한 솔, 컴팩트한 블레이드 길이와 크롬 피니시가 세련된 머슬백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정밀한 그루브는 머슬백을 사용하는 골퍼가 기대하는 높은 수준의 컨트롤과 일관된 스핀 성능을 제공한다. 에이펙스 MB 21 아이언에 적용된 20V 그루브는 러프에서도 충분한 컨트롤과 스핀을 만들어낸다. 헤드 중앙에 무게추를 배치함으로써 기존의 무게중심 위치를 유지한 채 스윙웨이트를 조절할 수 있다. 190만원(#4~PW).

에이펙스 21은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뉴 제일브레이크 A.I. 벨로시티 블에이드는 수직 강성을 높이도록 설계돼 볼이 헤드 아래 부분에 맞더라도 높은 스피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페이스 컵이 크라운에서 탄성을 높여 일관된 스핀을 제공하고 넓게 배치된 바가 페이스의 비틀림을 최소화하여 페이스 전체에 더 높은 관용성을 제공해준다. 어드저스터블 호젤이 장착돼 있어 로프트와 구질을 조절할 수 있다. 40만원~48만원.

에이펙스 21 프로 하이브리드는 티박스 또는 롱 홀에서 투어 프로와 싱글 핸디캐퍼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하이브리드이다. 고정 호젤이 장착돼 있어 골퍼들에게 어드레스 시 마치 아이언과 같은 느낌을 제공한다. 이는 상급자들이 선호하는 하이브리드 형태이기도 하다. 40만원~48만원.

문의 02-3218-1900 

제주레저신문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