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로컬 크리에이티브 ‘올디굿즈 인 제주’

기사승인 2023.10.13  12:27:33

공유
default_news_ad1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는 '올디굿즈 인 제주'(All the goods in Jeju)를 이달 21일부터 29일까지 각 주말 동안 ICC JEJU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단순 제품 전시를 넘어 제주 문화와 자원을 활용한 콘텐츠를 보고, 즐기고, 배워볼 수 있는 체험형 페어로 구성한다. 행사 첫째 주 주말인 이달 21일과 22일까지는 ‘맹그로바 마켓’을 ICC JEJU 3층 로비에서 진행한다. 제주 로컬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플리마켓이다.

10월 28일과 29일에는‘모두의 문화살롱’과 ‘푸른 밤, 재즈나잇’을 진행한다. ‘모두의 문화살롱’은 제주 로컬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원데이 클래스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전이수 동화작가와 유지안 ‘지토툰’ 웹툰 작가의 클래스를 진행한다. ‘푸른 밤, 재즈나잇’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조윤성 재즈 피아니스트가 진행한다. 제주의 돌담과 옹기에 녹아있는 제주 문화를 라이브 재즈 공연과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다. 제주 돌담의 불규칙함과 재즈 리듬의 불규칙 사이의 소통과 공감을 조명하고, 제주 옹기토와 자유 변동음악을 주제로 재즈의 매력을 탐구해보는 강연도 한다.

이선화 ICC JEJU 대표이사는 “제주 대표 MICE 기업으로서 제주형 특화 전시를 개발하고 주최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해당 행사는 제주 로컬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부스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관람객 참여 프로그램은 별도의 참가비 없이 사전 신청을 통해 신청자를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llthegoodsinjej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레저신문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