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접수

기사승인 2019.07.11  14:59:09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항공은 이달 12일부터 8월 19일까지 ‘제 26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 한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명실공히 국내 최고 권위 아마추어 여행사진 공모전이다, 매년 전 세계의 아름다운 경치와 자연환경, 진솔한 삶의 현장 등 수준 높은 사진 작품들이 출품되고 있다.

‘일반 부문’에서는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주제로 보는 이로 하여금 그 곳에 가고 싶은 마음을 자아내게 하는 작품을 공모한다. ‘특별 부문’인 ‘Go Beyond상’에서는 올해부터 추가되는 VR 360도 이미지를 포함 항공, 수중 촬영 등을 통해 여행지에서의 도전과 추억을 색다른 시각으로 담은 작품을 공모한다.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행 추억을 담은 작품 중 국내외 미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photo.koreanair.com)에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면 되고, 필름 인화 작품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시상은 전문심사위원단이 응모작 중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6명, 입선 50명, 특별상 5명 등 총 65점을 선정한다. 대상 1명에게 국제선 및 국내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과 상품(카메라)을 증정하는 등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항공권 등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11월 6일 대한항공 서소문사옥 ‘일우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 수상 작품은 서울(일우스페이스, 국립중앙박물관 나들길)과 제주도(제주공항)에서 순회 전시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이 제작하는 2020년도 탁상용 달력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제주레저신문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