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오페라갈라콘서트 ‘홍윤애&리골렛토’

기사승인 2024.06.17  13:57:32

공유
default_news_ad1
   
 

(사)한국음악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지회장 오능희)는 이달 22일 오후 3시, 여인의 사랑과 죽음을 주제로 오페라갈라콘서트 ‘홍윤애&리골렛토’를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허대식이 지휘하는 ‘제주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반주로 창작오페라 ‘홍윤애’의 하이라이트와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렛토’의 하이라이트를 접할 수 있다. 두 작품은 여주인공이 사랑하는 남자를 위하여 목숨을 바칠 수밖에 없는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출연진은 ‘홍윤애’ 홍윤애 역 소프라노 김형순(경희대, 제주대 음악학부 출강), 조정철 역 테너 박웅(제주대 교수), 김시구 역 바리톤 김성국 (경희대,강원대 출강), 윤애언니 역 소프라노 신숙경(함덕고 출강), 윤애오빠 역 바리톤 김보람(이화여대, 한국교원대 출강), 마을 어린이 역 구윤아 어린이(클럽자자어린이 합창단 단원), 클럽자자어린이합창단이다. 베르디 오페라 ‘리골렛토’ 리골렛토 역 바리톤 장성일, ‘ 질다 역 소프라노 안혜수 (제주대 출강), 두카 역 테너 김동원 (세종대 겸임교수), 막달레나 역 메조소프라노 최승현, 스파라푸칠레 역 베이스 강동일 (고양시립합창단 상임 단원) 등이다.

제작진은 연출가 이범로, 무대감독 현예찬, 무대디자인 최진규, 무대제작 남기혁, 의상 박선미, 분장 이정수, 조명디자인 공홍표, 조명 이루컴, 영상감독 우기화, 음향 사운드 스페이스, 조연출 이해영, 자막 이유림 등이다.

입장료 1층 1만원, 2층 5000원

문의 064-728-1509 

제주레저신문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