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주 2021 시즌 유니폼 공개

기사승인 2021.02.05  13:27:04

공유
default_news_ad1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2021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올해 1부 리그로 복귀한 제주는 '푸마(PUMA)'와 함께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

홈 유니폼은 주황색, 어웨이 유니폼은 흰색이 바탕이다. 푸마이 그래픽 패턴과 함께 전면에 모기업 SK 에너지 로고를, 유니폼과 스타킹에 제주를 담았다. 골키퍼 유니폼은 핑크와 하늘색을 바탕으로 강인함을 강조했다.

구단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유니폼 화보는 ‘팀퍼스트’와 협업해 촬영했다. '팀퍼스트'는 현재 왕성하게 활동 중인 모델, 배우, 가수, 래퍼,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스타일리스트, 아트 디렉터, 크리에이터 등이 모여 창단한 아마추어 축구클럽으로 'TFFC STUDIO'를 통해 그동안 국내외에서 다양한 창작 및 협업 활동을 펼쳐왔다.

   
 

제주는 ‘UNI-FORM’ 컨셉으로 '경기장'에 있는 선수와 '집'에 있는 팬의 모습을 데칼코마니로 표현했다. 언택트 시대에 만남이 쉽지 않은 환경이지만, 선수와 팬의 유니폼이 마치 하나로 표현돼 서로를 이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그 의미를 되새기는 서브 슬로건은 'WE STILL UNITED'이다.

2월 10일까지 유니폼 사전 판매도 진행한다. E-mail을 통해 주문하는 방식으로, 구단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전 판매로 구입한 유니폼은 2월 15일 후 일괄 배송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JJ커머스 064-805-1001 

   
   
   
 

제주레저신문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