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찾은 대한항공 외국 직원

기사승인 2019.10.18  11:26:34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항공은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중국, 일본, 동남아, 구주, 미주 등 자사 해외 공항 조업사와 서비스센터 직원 20여 명을 초청해 한국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런 코리아 프로그램(Learn Korea Program)’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외국인 직원들의 한국 문화와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대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목적이다. 2010년 시작해 이번 행사로 13회를 맞았으며, 현재까지 해외 전역의 현지 직원 300 여 명을 초청한 바 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견학을 시작으로 대한항공 통제센터, 격납고 등을 방문하며 본사와 현장 업무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서비스 예절 교육 과 고객 제언 제도에 접수된 다양한 사례 공유 시간 등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한국 문화체험 시간에는 경복궁과 인사동 등 명소를 둘러보고 전통 공예 만들기 등 문화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했다. 한복 체험과 한국 음식을 만들어보는 요리 강습은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런 코리아 프로그램’ 운영으로 더욱 많은 외국인 직원들에게 대한항공의 소개와 한국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느낀다  

제주레저신문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