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모여라 제주 관광창업 토너먼트

기사승인 2019.10.07  14:54:55

공유
default_news_ad1
   
 

제주관광공사는 이달 18일까지 ‘제주 관광창업 토너먼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상은 전국 예비창업자와 1년 이내 창업자이다.

이번 토너먼트는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기업 ‘씨제이이엔엠’, 컴퍼니빌딩 전문기업 ‘㈜지이엠파트너스’,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기업 ‘㈜벤처스퀘어’와 함께 준비했다.

토너먼트의 주제는 ‘제주의 지속가능한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창업아이디어’이다. 세부 내용은 △제주관광 질적 성장을 위한 아이디어 △제주 지역자원 소재로 지역주민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 미래를 위한 아이디어 △무분별한 관광자원 소모를 줄이고 시·공간적 분산을 통해 관광 소외지역을 줄일 수 있는 아이디어 △제주도의 지속가능한 관광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형식이다.

예선 토너먼트 통과 창업자 대상으로 4주간 제주도 체류지원 프로그램과 실질적 사업화를 위한 체계적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한, 공동 주관사인 씨제이이엔엠과 협업으로 통해 토너먼트 모든 과정을 미디어 콘텐츠로 제작하고 온라인으로 송출한다.

이번 토너먼트는 2020년 예정인 본 시즌 사전 프로그램이다. 최종 결선진출 5개 팀은 최대 1000만원을 수상한다. 본 시즌 출전자격과 ‘제이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의 서류심사 면제’중 원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격은 전국 예비창업자와 창업 1년 이내 초기 창업자들이다.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이달 18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으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ijto.or.kr)내 공지사항에 있다.  

제주레저신문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