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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목소리에 귀 연 렛츠런파크제주

기사승인 2019.03.25  10: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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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는 이달 23일, 관람대 초보고객존에서 고객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윤각현 본부장과 담당부서장들이 참석해 경마시행, 관람환경, 마권발매, 서비스 분야에 관해 경청했다.

간담회 참석 고객들은 △관람대 노후 집기 교체 △노령층 무료입장 △ 흡연실 확충 △경주 중계 모니터 표출 개선 등을 요구했다.

간담회에서 제시된 고객 의견은 회의 직후 담당부서에 전달되고 개선 계획을 즉시 수립해 실행한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고객 간담회를 열어 상호 소통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제주레저신문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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