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파크골프장과 테마파크 재개장

기사승인 2019.03.14  22:57:54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는 겨울 동안 휴장했던 파크골프장과 테마파크를 이달 15일에 개장한다.

주로내 공원 일대에 조성된 파크골프장은 총 코스 길이가 900미터이다. 다양한 난이도를 가진 18홀 코스로 조성됐다. 골프도 즐기면서 경마도 바로 옆에서 볼 수 있어 지역민이 즐겨 찾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홀 주변 그린은 최고급 한국잔디로 조성되어 있으며 나머지 벙커, 해저드, 페어웨이, 러프 등도 갖추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말테마 조형물과 나무와 꽃 등의 조경시설도 잘 꾸며져 있어 여유로운 휴식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파크골프(Park Golf)는 공원(Park)과 골프(Golf) 합성어로 공원 개념에 골프의 게임요소를 합쳐, 작은 면적의 부지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재편성한 스포츠다.

파크골프장 개장시간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마지막 입장시간은 오후 4시. 매주 월‧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이용료는 무료이며 간편복만 입고 온다면 현장에서 장비 대여도 무료할 수 있다.

매주 금‧토‧일 체험프로그램 위주로 운영하는 '드림랜드'에는 부모들의 손을 잡고 어린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어린이 승마장', '포니랜드' 등이 모든 준비를 마쳐 개장을 기다리고 있다. 어린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주는 '모험랜드'의 '담덕의 꿈', '트로이목마 등의 놀이시설들도 정비를 마쳤다. 이 외에도 '럭키랜드'에서는 어린아이들을 위해서 자전거를 무료 대여하고 있으며 젊은 엄마들을 위한 '어린이놀이방'도 운영하고 있다. 

제주레저신문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